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평가인증 준비
- 2-4-3
- 빈첸 가사
- 희망 등하원
- 빈첸 옷
- 평가인증 서류
- 등하원
- 사운드 클라우드
- 수요조사서
- 어린이집
- 전화면담
- 어린이집 운영계획
- 빈첸 여자친구
- 빈첸
- 평가인증 자료
- 평가인증 서식
- 빈첸 사진
- 빈첸 머리
- 빈첸 콘서트
- 2-5-1
- 평가제 서식
- 기본생활습관
- 어린이집 평가인증 서류
- 평가인증
- 어린이집 평가인증
- 영아개별면담
- 하루일과
- 운영계획 수립
- 빈첸 사운드 클라우드
- 등하원 수요조사서
Archives
- Today
- Total
서사행, 서로 사랑하고 행복하자
1-6-3 부모 개별 면담 본문
1-6-3 영유아 평과결과를 보육과정 편성 및 운영에 반영하고, 부모면담의 자료로 활용한다.
평가인증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시는 선생님들과 원장님
파이팅하세요!
▣ 영유아 평가결과를 활동내용 선정, 환경 구성, 교수전략, 상호작용 방법 등에 반영한 근거가 있다.
◎ 보육계획안을 작성할 때 영유아의 개인차를 적절히 반영하기 위해 영유아의 개별적인 평가결과를 반영하고, 이에 대한 근거가 있음.
- 교사는 활동내용 선정, 환경 구성, 교수전략, 상호작용 방법 등을 계획 시, 영유아의 개별 평가결과를 반영한 기록(예 : 보육일지, 관찰기록 등)이 있음.
- 예 : 만2세 OO이가 숟가락질을 어려워하여 탐색영역에서 “숟가락으로 솜공 옮기기”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함.
- 예 : 만3세 OO이가 이닦기를 싫어하여 “아기 인형 치카치카” 활동을 제공해 이닦기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줄 수 있도록 지원함.
▣ 영유아 평가결과에 대해 부모와 의사소통한 자료(근거)가 있다.
◎ 영유아에 대한 부모의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영유아 발달 수준과 특성, 변화 정도 등 영유아 평가결과를 부모와 공유한 기록이 있음.
- 부모와 개별면담 등을 통해 부모에게 평가결과를 공유한 기록(예 : 부모 면담 기록 등)이 있음.
서식은 바로 작성가능하도록 정리되어있습니다
한글 문서에는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습니다.
서식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비밀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.
.
'어린이집 평가인증 > 1영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부모동의 및 조사서 (0) | 2019.09.22 |
---|---|
1-6-4 보육 과정 운영 평가 (20) | 2019.07.28 |
1-6-1~2 영유아 관찰 및 평가 (15) | 2019.07.19 |
1-2-5 장애영유아 개별화 보육계획안/ 개별화 보육일지 (21) | 2019.07.19 |